자차보험 처리로 깔끔하게 벤츠 수리했습니다. + 정보 공유

 

사고는 당연한 일이지만... 예상할 수 없는 상황에서 발생합니다그 중 과실 사고나 차대차 사고가 아니라, 예를 들어, 주차할 때 기둥을 긁거나 하는 사고의 경우는 자차 보험 처리를 하지 않으면 안됩니다.할 때 되면 고민해요자차 수리하면 할증이 될텐데...자기부담금은 얼마나 나올까?이런 고민을 할 수 있을지 없을지 고심을 하게 되는 원인이라고 생각합니다할증이 걱정되어 보험을 수리하지 않는다는 것은 그동안 내고 있던 보험료가 도움이 되지 않는다고 볼 수 있다고 생각해요.
최근 가구당 보유한 차 수도 늘고 수입차 소유주도 이전보다 훨씬 많은 추세를 보이고 있습니다.국산차도 내수시장에서 고급화 전략을 짜고 있습니다.이러한 이유 때문에 특히 수입차는 수리비가 비싸기 때문에 할증하더라도 차량을 수리하는 것이 더 유리할 것입니다.물론, 경미한 사고의 경우에는 추천할 수 없습니다.이유는 자기부담금 책정의 공식 때문이라고 할 수 있는데 수리비로 정해진 %로 책정되는데 최소 한도와 최대 한도가 있습니다.그러니까 수리비가 50만원이 나와도 20%인 10만원이 아니라 20만원을 제가 부담해야 합니다. (20~50만원 20%일 때입니다) 그러면 퍼센티지로 보면 40%이고, 20만원 제가 보상은 30만원 받는데 사고건수도 카운트되는 거죠.어쨌든, 이렇게 자차 보험 처리하면 자기 부담금이 있습니다만, 할인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BESTAUTO SERVICE에 차량을 입고하면 되는데 자차자기부담금 지원서비스가 있기 때문입니다.전화나 카카오톡으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런데 서비스가 있다고 해서 기본에 충실해야 되겠죠?

좋은 작업 품질을 유지해야 합니다!충격을 받으면 가장 먼저 외부에 손상이 일어나요.힘이 크면 내부에까지 손상이 전해질 겁니다.자동차 외부는 플라스틱(범퍼) 또는 철판이나 알루미늄이 주를 이룹니다.수입차는 거의 철판이 아닌 알루미늄 패널입니다.그래서 알루미늄 전용 판금기를 사용해야 하며, 알루미늄 판금 기술을 보유하고 있어야 합니다.당연히 베스트에는 제대로 된 시설과 경력이 풍부한 기술진이 있으니까 장담하죠!


얼마 전에 입어 주신 벤츠 차는 문이 꽤 많이 패여 버렸는데요.특히 하단에 찍혀있어서 안쪽에 고무몰딩이 보인답니다.

문을 열어서 안쪽을 확인하고 봤어요. 앞에서 잠깐 언급했듯이... 충격이 크면 외부뿐만 아니라 전달이 됩니다.이 경우가 그런 경우라고 할 수 있습니다.직원 및 문과 만나는 프레임 쪽에도 왜곡이 발생했습니다.판금으로 깨끗하게 다듬어 줘야겠어요.문도 교체 없이 복원합니다.

도색작업은 그냥 한번 바르기만 하면 끝나는 게 아닌데 자꾸 쌓이게 되는 거죠 퍼티 샌딩 프라이머 사이의 경화와 건조를 해줘야 돼요마지막 상도장이 끝나면 이렇게 특수 열처리 부스에서 건조합니다.차량제조단계에서는수용성도료를사용하나BES TAUTO SERVICE에서수리할때도특성이일치된수용성도료를사용하여색상재현율을높였습니다.또한 작업한 부분을 균일하게 온도를 맞춰 말리는 것으로 견고함을 높일 수 있지요.

모든 과정이 끝나면 배달해 드리지만 픽업&딜리버리 또는 교통비 지원도 받을 수 있습니다.
사실 과정 뿐이라면, 자차 보험 처리는 어렵지 않은 것 같습니다.사고 접수를 하고 차를 수리하고 보상을 받으면 끝이지만, 나에게 도움이 되기 위해서는 어디에 맡길지 잘 선택할 필요가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베스토오토서비스 #수입차전문자동차공업사 open.kakao.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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